기업을 위한 무료 앱
Pleo는 회사가 직원에게 업무와 관련된 구매를 할 수 있도록 제공할 수 있는 특별한 앱입니다. 직원들은 업무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물건을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지만 고용주는 구매 대상을 정확히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지출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.
비용 추적
Pleo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고용주가 실시간으로 비용을 추적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. 고용주가 거의 즉시 확인할 수 있도록 영수증과 청구서의 이미지를 스냅하여 시스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. 물론 이것은 직원들에게도 진정한 보너스입니다. 필요한 자금을 훨씬 더 빨리 받을 수 있고 고용주와 직원 간의 커뮤니케이션 채널이 훨씬 더 개방적이고 간단할 것이기 때문입니다.
더 이상 부풀려진 비용 없음
여행 중 출장 및 숙박과 같은 비용을 직원에게 정기적으로 지불하는 회사는 Pleo가 매우 유용한 앱임을 알게 될 것입니다. 단순히 비용이 얼마나 드는지 직원의 말을 듣는 대신 실제로 영수증이 발생하는 즉시 검토할 수 있습니다. 기업은 이러한 비용을 훨씬 더 쉽게 추적하고 예산을 더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.